탄탄한 연기력으로 배우의 정점에 올랐다고 할 수 있는 유아인. 하지만 마약 사건으로 이미지가 실추되었고 아직 판결이 나지 않은 상황입니다. 하지만 또 다른 사건이 터지고 말았는데요 과연 어떤 사건 일까요? 지금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유아인의 성폭행 혐의 고소 사건
실력파 연기 배우 유아인이 성폭행 혐의로 고소를 당했습니다. 무려 30대 남성 즉 동성을 성폭행 했다는 말에 놀라움을 금치 못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가운데 유아인 측은 즉시 상대방의 고소 내용이 근거없는 사실이라고 반박하고 있으며 진실은 무엇인지 공방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경찰은 상대방 남성이 성폭행 혐의로 유아인을 상대로 고소장을 접수하였으며 입건 했습니다. 사건 내용은 지난 14일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오피스텔에서 잠을 자고 있던 피해자는 유아인에게 성폭행 당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동성을 성폭행할 경우 유사 강간죄가 적용됩니다.
그리고 오피스텔에는 유아인 말고도 다른 남성들도 있었다고 합니다. 여기서 경찰이 주목한 점은 현재 마약류 상습 투약 혐의로 재판을 받고 있는 유아인은 그 때 당시 마약을 투약한 상태로 범행을 저질렀을 가능성을 높이 보고 있습니다.
현재 유아인을 담당하고 있는 변호사는 관련 고소 건에 대해 사실이 아니며 확실하지 않은 추측을 하지 말아줄 것을 부탁했습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