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에 대해서는 독보적인 지식을 겸비한 최고의 개 훈련사 강형욱 그가 현재 직장내 갑질로 논란으로 각종 출연 방송에서 하차하고 심경을 전하는 영상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특히 그가 출연했던 방송 프로그램 ‘세상에 나쁜개는 없다’ 에 대한 소식이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2019년 첫 방송을 시작으로 일반인들의 반려견에 대한 생각을 완전히 바꾸게 되었고 그 중심에는 강형욱 이라는 훈련사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강형욱 논란으로 폐지 절차 수순을 밟게 되어 많은 사람들이 아쉬워 하기도 했습니다. 많은 반려인들의 고충과 해결 방법을 잘 알 수 있던 프로그램이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국민 프로그램이 폐지된 데에는 강형욱이 운영하는 회사의 직원들의 폭로가 시작되서 인데요. 전 직원들이 강형욱에게 가스라이팅을 당했다고 하며 각종 정신적 질병을 앓게 되어 병원까지 다니고 있다고 폭로했습니다. 이 논란으로 영상을 통해 자신의 입장을 표명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출연했던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을 나타내기도 했고, 이제 프로그램을 맡을 수 있을지 모르지만 맡게 된다면 본인의 거짓 없는 모습에 최선을 다하여 촬영할 것이라 약속했습니다. 이 말과 함께 ‘세상에 나쁜개는 없다.’ 프로그램이 새로 리뉴얼되어 9월부터 새로 방송을 준비하는데 여기서 다시 방송에 복귀할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더 보기
펜싱강국 대한민국!! 현재 고등부 1위 펜싱 선수의 실력보다 외모가 더 1등이라고 난리난 상황..
높이뛰기 국가대표 ‘스마일 점퍼’ 우상혁 평소 재능 기부에 참여할 정도로 선행에 앞장서는 것으로 유명한데 이번 올림픽 출국장에서 삭발한 모습으로 나타나.. 이제는 머리카락도 기부하는..
X